MAGAZINE

여자의 마음을 흔드는 18FW DAKS NEW ITEM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고 어김없이 가을이 찾아오고 있다.

시즌이 바뀔 때면 여자들을 설레게 하는 액세서리가 있는 법.

올 가을엔 어떤 아이템이 우리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것인가.


트렌디한 뉴 시즌 액세서리가 궁금하다면 지금 18FW 닥스 액세서리의 WEMBLEY (웸블리) 백과 LOUIS JENNA (루이스 제나) 지갑을 주목해보자.

여성스러운 디테일과 가을의 무드가 어우러진 두 가지 아이템으로 분위기 있는 가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가을을 담은 컬러, 웸블리 가방


가을이 되면 빼놓을 수 없는 트렌치 코트.

내추럴한 핏의 트렌치코트에 가을의 컬러를 담은 닥스 액세서리의 WEMBLEY(웸블리) 가방을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룩이 완성된다.



올 가을 트렌디한 옐로우와 바이올렛 컬러가 매력적인 웸블리 가방은 캐주얼룩과도 잘 어울려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매치하면 좋다.

닥스 액세서리의 18FW 시즌 사랑스러움 가득한 LOUIS JENNA (루이스 제나) 지갑은 리본 장식 포인트 웸블리 가방과 함께 스타일링하면 한층 더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가을의 블랙은 우아하다. 블랙 웸블리 가방


가을하면 생각나는 컬러 브라운. 하지만 자칫 나이 들어 보일 수 있어 코디하기 어려운 브라운톤의 가방 대신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블랙 가방을 선택해보자.



블랙 웸블리 가방은 소프트하고 유니크한 쉐입에 리본 장식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모던한 오피스룩, 부드럽고 우아한 스타일 어떤 코디에도 웸블리 가방만의 고급스러운 느낌은 사라지지 않으니.


특히 여성스러운 리본 장식과 자연스러운 쉐입이 돋보이는 토트백은 시크한 올 블랙 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만약 블랙 가방 속에서 리본 장식과 DD패턴이 돋보이는 루이스 제나 지갑을 꺼낸다면 시크함 속 반전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