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결혼식 패션은 이렇게, 닥스 백으로 격식있고 우아한 하객룩 완성



선선한 가을과 함께 10월 결혼식 시즌이 다가왔다.

누군가의 결혼식을 축하해주기 위해 바쁜 주말을 보내게 되는 10월.


결혼식을 갈 때마다 새로운 옷을 살 수는 없는 법, 데일리 코디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닥스 가방으로 포인트를 더해 하객 패션을 완성해보자.

당신을 센스 있는 하객으로 만들어 줄 닥스의 잇! 백을 지금 만나보자.



클래식함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MISTY FLOWER CLASSIC(미스티 플라워 클래식)


가을룩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자켓. 특히 심플한 디자인의 자켓을 선택한다면 실패 없는 하객 스타일이 완성된다. 거기에 닥스의 MISTY FLOWER CLASSIC (미스티 플라워 클래식) 가방을 매치하면 클래식하면서 여성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가을과 어울리는 컬러감에 여성스러운 플라워 참 장식 포인트가 더해져 가방 하나만으로 센스 있는 하객 패션을 완성시켜준다.



내추럴한 핏의 체크 자켓은 다양한 컨셉에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치마와 바지, 원피스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체크 자켓에는 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의 블랙 미스티 플라워 클래식백을 추천한다.



올 가을 결혼식 스타일 고민 끝, 이제 체크 패턴과 플라워 참장식의 유니크한 조화가 매력적인 미스티 플라워 클래식 가방으로 센스 있는 웨딩 게스트룩을 완성해보자.



캐주얼룩에도 격식 있는 스타일에도, CARLUKE(칼루크) 브리프케이스


남자의 하객 패션하면 당연히 수트. 하지만 늘 똑같은 결혼식용 정장과 구두에 지루함을 느낀다면 닥스 CARLUKE (칼루크) 가방으로 하객룩에 격식을 더해보자.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네이비 컬러의 정장을 선택했다면, 베이직하면서 격식 있는 스타일을 완성시켜 줄 블랙 브리프케이스를 스타일링하는 것이 좋다. 화려한 결혼식에서는 칙칙한 올블랙 룩보다는 포멀한 블랙 가방 하나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더욱 현명한 스타일이라 할 수 있다.



누가 봐도 결혼식 다녀온 패션으로 보이고 싶지 않은 당신에게 추천하는 가방, 비즈니스룩과 캐주얼룩 모두 코디가 가능한 클래식한 칼루크 브리프케이스.

외부 디테일은 최소화하고 가죽 본연의 고급스러움을 최대한 살려 자연스럽게 신경 쓴 느낌의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올 가을, 하루가 멀다 하고 받는 청첩장에 참석할 결혼식 스타일링을 고민하고 있다면

닥스 액세서리 추천 가을 백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하객으로 거듭나 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