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IAL

19SS <Portrait of a lady>, May




‘여성의 가장 멋진 순간’을 함께하며 스타일을 빛내주는 닥스 레이디스가 올해 12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브리티시 감성을 담아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하고, 편안한 실루엣으로 사랑받아온 닥스 레이디스. 이번 봄여름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다양한 여인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았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순간, 닥스 레이디스를 입은 여인의 초상.




RELAXED LADY


풍부한 햇살이 내리쬐는 5월에는 한결 여유가 느껴지는 여성의 특별한 휴식을 담았습니다.

집에서 즐기는 나만의 휴식, 근교로 떠나는 기분 좋은 여행 등 일상을 이상적으로 만들어줄 ‘릴랙스’ 무드로 가득합니다.

부드러운 리넨 소재와 휴양지가 연상되는 이국적인 패턴, 경쾌한 컬러 조합 등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리조트룩과 트래블 룩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도시와 휴양지를 아우르는 닥스 레이디스 모던 트래블러.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기 위해 ‘스트라이프’로 먼저 손이 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

스트라이프로 대표되는 마린룩으로 여름 스타일을 가볍게 시작해보세요.

올여름 닥스 레이디스의 마린룩은 한층 모던하고 럭셔리합니다.

단정하게 그어진 선들 가운데 다양한 굵기로 변주를 더하고, 깔끔한 차이나 칼라가 돋보이는 오렌지 스트라이프 셔츠에 세련된 버건디 컬러 팬츠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마린룩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에스닉한 패턴 스카프를 벨트처럼 연출하고, 굽이 낮은 로퍼로 마무리해보세요.

여유로운 일상부터 특별한 주말까지 다양한 시티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멀리 떠나지 않아도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고 싶다면, 특유의 내추럴한 색감으로 물든 리넨 원피스로 낭만적인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여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시원하고 부드러운 소재인 만큼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고, 컬러가 더해지면 다른 소재보다 더 매력적인 색으로 변신하죠.

허리 벨트와 절개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한 머스터드 컬러 리넨 원피스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일상에서는 카디건을 걸쳐 모던하게 연출하고, 휴양지에서는 원피스 하나로 아름다운 해변의 여인이 될 수 있습니다.


화려한 장식 요소를 배제할수록 우아함이 배가되듯 여유로운 실루엣과 내추럴한 소재, 화이트 컬러를 기반으로 한 스타일링은 당장 크루즈를 떠나도 좋을 만큼 클래식한 리조트룩을 완성합니다.

청량한 바다를 닮은 네이비 컬러 리넨 셔츠와 화이트 슬랙스는 세련되고 시크한 조합. 단추는 한두 개 풀고 소매는 자연스럽게 걷어 연출합니다.

스트라이프 리넨 원피스는 커다란 포켓 장식을 더해 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편안한 샌들이나 슬리퍼를 포인트로 매치해보세요.



어디든 떠날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이국적인 정취가 느껴지는 패턴 아이템으로 시선을 돌려보세요.

열대 우림을 연상시키는 패턴 로브는 자연의 웅장함을 입은 듯 가볍게 걸치기만 해도 스타일에 힘을 더해줍니다. 이때, 로브는 길이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무심한 듯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한다면 길이가 긴 로브와 슬림한 슬랙스와 매치해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세요.
경쾌하고 활기 넘치는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오렌지 컬러가 포인트인 숏 로브와 비비드 컬러 와이드 팬츠로 휴양지에서 더 빛나는 룩을 완성하세요.
로프 형태의 허리 벨트를 더하면 한층 여성스럽고 입체적인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