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이번 봄, 당신의 베스트 스타일링




CHECK MATE

피할 수 없는 이번 시즌 체크


흔히 클래식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것이라고 한다. 맞는 이야기다.

하지만 진짜 클래식은 그 중심이 변하지 않을 뿐, 그 때의 시대정신에 맞추어 표면은 끊임없이 변한다.

마치 절대 변하지 않을 것 같은 클래식 음악이 알고 보면 연주자들의 실력 향상과 함께 다양한 주법이 새로 생겨나고 있으며

고전을 연주하는 방법도, 해석도 조금씩 달라지고 있는 것처럼 말이다.


닥스의 클래식, 체크 무늬는 브랜드의 역사와 함께 꾸준히, 그러나 중심을 지켜 가며 변주를 거듭해 왔다.

때로는 화려하게, 때로는 심플하게 – 트렌드에 맞추되 자신의 본래 모습을 잃지 않는 클래식이란 얼마나 매력적인가.

이번 봄, 닥스의 체크를 그냥 넘어가기 힘든 이유는 바로 이러한 클래식의 매력 때문일 것이다.


닥스의 2018년 봄,

완전히 새로워진 체크 아이템들을 만나보자.




Check UNPREDICTABLE


사람도 옷도 100% 예측할 수 있다면 지루하다.

캐주얼과 포멀, 단순함과 화려함을 넘나드는 비결,

바로 체크와 솔리드,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트렌치코트.

어느 날 문득 심플한 솔리드 트렌치코트로는 부족하다고 느낄 때, 이 코트는 가장 클래식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




Make your Inner Piece


가벼운 캐주얼웨어, G9 점퍼에 더한 체크 페이싱은 클래식한 터치를 가미하며 옷과 스타일의 무게중심을 잡아 준다.

입었을 때 과하지 않게 안쪽에서부터 드러나는 클래식한 체크는 심지어 벗어 놓았을 때도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하니, 진정한 내면의 평화란 바로 이런 것.




Easy Going Check


목을 조이는 칼라가 달린 셔츠는 답답하고 고무단이 달린 티셔츠나 니트류를 입기엔 적절하지 않다면, 튜닉 형태의 체크 셔츠를 눈여겨볼 것.

소매를 슬쩍 걷고 편안한 팬츠를 매치하면 세상 세련된 캐주얼 룩으로, 끝까지 단추를 채워 슬랙스 안으로 넣어 입으면 단정하면서도 쿨한 비즈니스 캐주얼 완성이다.




Timeless Piece


이번 봄 만약 당신에게 주어진 봄 쇼핑의 기회가 단 한 번이라면 무엇을 선택할 것인가?

마치 무인도에 가져갈 물건을 하나 고르라는 듯 가혹하게 들릴지 모르겠다.

하지만 테일러드 재킷을 매치한 드레스업 룩부터 루즈 핏의 가디건을 더한 편안한 주말 드라이브 룩까지

완벽하게 커버해 주는 이 우아한 체크 원피스라면 그 조건이 그리 나쁘지만은 않을 것이다!




Wide Repertoire


옷장 속 다양한 옷 중 유독 손이 잘 가는 옷이 있다.

여기저기 잘 어울리고, 다양한 방법으로 입을 수 있으며 입을 때마다 만족스러운 -

한마디로 다른 옷들보다 '열일'하는 옷들.

이 와이드 페크 패턴 셔츠는 포멀한 스커트와 캐주얼한 진 모두에 어울리며,

니트 안에 레이어드하거나 초여름에 가디건처럼 걸쳐 입을 수도 있다.

이토록 넓은 수비범위를 가진, 이번 봄의 와이드 체크 셔츠를 눈여겨볼 것.




The Future Classics


이번 시즌 닥스 체크의 가장 드라마틱한 변신 중 하나, 바로 촘촘한 체크 직물 조직을 크게 확대한 패턴이다.

간결한 실루엣에 칼라마저 없앤 미니멀한 디자인 덕분에 볼드한 패턴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이 코트는 심플한 이너로 구성한 룩에 화룡점정으로 손색이 없다.

과하지 않게, 그러나 적당히 존재감을 드러내야 할 자리가 있다면 이 코트가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