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닥스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의 만남, ‘크리스탈 럭스’ 백 뜨거운 인기

DAKS KOREA



닥스액세서리,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과 콜라보레이션한 ‘크리스탈 럭스’ 백 출시 한 달 만에 완판

`스마트 소비’ 확산으로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LF(대표:구본걸, www.lfcorp.com)는 영국 클래식 감성의 브랜드 닥스액세서리(DAKS ACCESSORIES)에서 15SS 신제품으로 출시한 ‘크리스탈 럭스(CRYSTAL LUX)’백이 여성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출시 한 달 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아직 한파가 물러나지 않은 계절임에도 15SS 신제품이 완판된 것은 이례적이다.


‘크리스탈 럭스’ 백은 프리미엄 크리스탈 쥬얼리의 대명사 스와로브스키의 원석을 사용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기존의 닥스액세서리의 인기 아이템인 ‘DD라인’에 스와로브스키 원석을 활용한 제품을 지난해 12월 말 최초 선보였고, 평균 핸드백 판매량보다 5배 이상 높은 폭발적인 인기로 출시 한 달 만에 추가 재생산(리오더)을 진행 중이다.


일명 ‘스와로브스키 백’이라 불리는 ‘크리스탈 럭스’ 백의 인기 비결은 한층 과감하고 생동감 넘치는 컬러감과, 닥스만을 위해 개발된 ‘스와로브스키’의 오리지널 크리스탈이 완벽하게 어울리기 때문이다. 광택감이 돋보이는 고급 소가죽 파이톤 엠보소재의 ‘크리스탈 럭스’백은 다양한 컬러의 ‘스와로브스키’ 오리지널 크리스탈을 메인으로 장식하여 제품 자체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세련된 디자인과 고품질의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닥스’와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탈이 만난 ‘크리스탈 럭스’ 백이 큰 인기를 얻자, 추가 재생산을 위한 부족분을 아시아권에서 공수하기 힘들어 오스트리아 본사에서 스와로브스키의 원석을 공수해 제품 생산에 투입하고 있는 상황이다.


‘크리스탈 럭스’ 백을 기획한 닥스액세서리의 김병훈 디자인 실장은 “최근 하나를 구매하더라도 꼼꼼히 따져보는 ‘스마트 소비’가 대세로 떠오르면서, 제품 디자인의 섬세한 요소도 구매를 결정하는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며, “’크리스탈 럭스’ 백은 소재, 컬러감뿐만 아니라 크리스탈 하나까지도 닥스만을 위해 디자인된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의 것을 사용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크리스탈 럭스’ 백은 비비드한 핑크, 블루, 블랙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해당 제품은 전국 닥스 액세서리 매장과 LF몰(www.lfmall.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