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LF 닥스 골프, 미녀 프로골퍼 3인방과 후원 계약 체결

DAKS KOREA



서희경, 김재은, 양채린 프로골퍼 후원 계약을 통해 제품 기능성 강조

각 선수의 스타일, 체형별 맞춤 의류 지원


LF(www.lfcorp.co.kr. 대표 구본걸)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 골프(DAKS GOLF)’가 서희경, 김재은, 양채린 3명의 프로골퍼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닥스 골프’는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서, 서희경, 김재은, 양채린 선수에게 ‘닥스 골프’ 의류 일체를 지원하기로 했다. ‘닥스 골프’ 후원 선수들은 계약 기간 동안 상의 우측 가슴 또는 팔 부분에 ‘닥스 골프’ 로고를 달고 공식 경기에 출전하게 되며, 개인별로 스타일과 체형을 고려한 맞춤 의류를 제공받게 된다.


‘닥스 골프’는 골프의 본고장인 영국 전통 품격과 현대적 세련미를 표현한 골프웨어 브랜드로서, 1997년 출시 이래 차별화된 제품 기능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세분화된 라인으로 출시 5년 만에 골프웨어 군에서 1위에 올라선 이후 줄곧 브랜드력을 인정받았다.


LPGA 투어 우승을 비롯해 KLPGA 투어 다승에 빛나는 화려한 경력의 서희경 선수는 설명이 필요 없는 프로골퍼다. SBS골프 등 다양한 골프 전문 방송을 진행한 김재은 선수는 탄탄한 골프실력과 미모로 많은 골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2012년 데뷔한 양채린 선수는 나이는 어리지만 작년 KLPGA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 미래가 기대되는 새로운 루키이다.


‘닥스 골프’의 고진욱 사업부장은 “출중한 실력과 빼어난 외모를 가진 서희경, 김재은, 양채린 세 선수를 통해 최근 증가하는 젊은 골프인들에게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골프웨어룩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더 강화된 제품 개발로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는 ‘닥스 골프’와 세 선수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닥스 골프는 후원 선수들과 함께 매달 골프패션 스타일링 팁을 제안하는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도 계획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