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닥스 액세서리, 남성 지갑 ‘각인(Engraving) 서비스 행사’ 실시

DAKS KOREA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의 의미 있는 선물을 위한 무료 ‘각인 서비스 행사’ 실시


14일부터 31일까지 남성 지갑 구매 고객에게 ‘각인 서비스’ 쿠폰 제공



LF(대표:구본걸,오규식)의 브리티시 클래식 액세서리 브랜드 닥스 액세서리(DAKS ACCESSORY)가 선물 수요가 많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12월 14일부터 31일까지 남성 지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각인(Engraving) 서비스’를 제공한다.


닥스 액세서리는 이벤트 기간 동안 남성 지갑(일부 스타일 제외)을 구매한 고객에게 5글자 이내의 알파벳 이니셜을 제품에 새길 수 있는 ‘각인 서비스’ 쿠폰을 증정한다.


‘각인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구매 시 받은 쿠폰으로 전국 닥스 액세서리 매장에서 서비스 신청할 수 있으며, 제품은 약 4일에서 7일의 제작 공정 기간을 거쳐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지갑과 쿠폰을 함께 선물하여 수령인이 직접 매장에서 신청할 수도 있다.


조보영 LF 액세서리사업부 상무는 “닥스 액세서리의 지갑은 최고급 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멋을 선사하며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패턴으로 누구나 선호하는 아이템이다”라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의미가 담긴 선물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남성 지갑 제품은 전국 닥스 액세서리 매장과 LF몰(www.lfmall.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